흥 많은 순대

슈퍼밴드 챙겨본다. 뛰어난 연주자들의 연주 감상하는 맛이 아주좋다. 아직까지는 오디션 프로라기보나 그냥 고퀄의 연주 감상 프로그램같다.

순대는 슈퍼밴드볼때 태동이 가장 심하다. 두번시청했는데 두번모두 그랬다. 방송시간이 구십분인데 내내 뱃속에서 방방뛰듯 논다. 태아가 그리 오래 깨어있어도 괜찮은지 걱정될 정도이다.

방음부스 짓고 순대나오기전에 앨범 만들고 음윈사이트에 올라오기를 가다리며 이제 또 언제 저안에서 작업하려나 했는데, 어쩌면 방음부스는 순대가 꽤 좋아하는 공간이 될지도 모르겠다. 순대는 흥 많은 청년으로 성장할 것 같다.

원래 삼십주쯤 찍는 입체초음파 사진 안찍었다. 보험이 안되고 나오면 그때보면 되지 하고 넘어갔는데 이후 검사할때 찍는 초음파기기로는 얼굴이 심하게 일그러져보여 순대가 어떻게 자라고있는지 알기 힘들었다. 우연히 경주에 놀러갔다 목 감기약 처방받느라 방문한 산부인과에서 입체사진까지 서비스로 찍어줘 저렇게 예쁜 사진을 얻게 됐다.

팔불출 같은 얘기지만 객관적으로다 우리 아들 잘생긴 것 같다.

흥 많은 순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