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지름

방음부스 설치하고 내친김에 갖고 싶던 챔버 규모의 현악기를 구매했는데, 악기 용량이 70기가 정도이다보니 로딩시간이 어마어마해서 대용량 악기 저장 용으로 SSD까지 구매했다. 256기가 용량인데 큐베이스깔고 현악기 설치하고, 갖고 있는 또다른 고용량의 기타 악기를 설치하니 벌써 2/3 사용 ㅎ. 여튼 내가 갖고 있는 악기를 운영하는데 불편함없는 세팅이 어느정도 됐다. 하지만 아직 지름이 남아 있으니, 마이크. 이건 3월에 복지카드가 충전되면 바로 지르려고 찜해둔 녀석이 있다. 그러면 드디어 새로 지은 부스에서 녹음작업을 들어갈 수 있다.

2집 만들고 바로 시작한 ‘열하일기’ 프로젝트는 여섯 곡째 작업 중이다. 컨샙을 잡고 만드니까 생산성이 정말 좋다.

05D9A7B6-D042-46B5-BCDE-8A3312C7432A.jpeg

지름 지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