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원래 이십만원대의 헤드폰을 썼는데 안경을쓰다보니 안경테에 귀가 눌려 통증생겼다. 오늘 치과 내원차 휴가내고 병원왔다 교보에서 청음후 구입한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이어폰.  

저음이 살짝 과한 단점이 있어서 좀만 더 플렛하면 참좋겠다는 아쉬움이 있긴했지만 아웃도어에서는 어차피 저음이 간섭을 많이 받기때문에 오히려 밖에서는 더 플렛하게 들릴 수도 있겠다. 그밖에 고음이살짝 일그러질 때가 있는게 추가적인 단점.

하지만 다른 비슷한가격대의 이어폰보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소리를 들려준다. 부드러운 느낌은 헤드폰보다 낫고 그러다보니 저음이강해도 소니의 저음보다 듣기 좋다. 타격 감은 전에 쓰던 헤드폰보다 못한데 이어폰의 한계로봐야할듯.

블루투스 이어폰도 들어봤는데 하나같이 소리가 얇아서 깜놀함. 블루투스 기술이 좋아져서 소리가 거의 차이가 안날줄 알았는데 이십만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이 사만원짜리 유선이어폰만 못하더라.  아직은 블루투스는 이어폰은 시기상조인듯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