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1. 프로젝터 설치하고 제일 먼저 킹콩을 몇년만에 다시봤는데, 킹콩이 배가 불룩하게 나온게 나랑 비슷하게 생겼네? ;;;

2. 프로젝터는 큰화면을 보기 위해 사용한다고 하는데, 물론 그것이 매우 큰 장점이지만, 그것 말고도 다른 디스플레이로는 흉내낼 수 없는 장점이 화면의 질감이다. 뿜어져 나오는 빛을 보는 것과 뿌려지는 빛을 보는 것은 비슷하지만 다른 경험이다.

3. 결혼하니 여자들이 생리 때문에 겪는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라는 것을 간접 체험하게 된다. 생리 휴가 의무화가 필요해보인다. 여성 정치인이 드무니 이런쪽으로 법이 만들어지기 힘들겠다 싶다.  앞으로는 새누리당 아니면 여성 후보를 우선 찍어야겠다.

4.  최규석의 송곳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02922 사람들이 많이 봤으면 좋겠다.

 

이런 저런

이런 저런”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